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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01.07(목)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중지 일정 변동안내 한솔아카데미 / 2021.01.07

안녕하세요. 한솔아카데미 HRD 관리자입니다.

 

1.7(목) 금일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IDC 서비스이전 작업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러운 폭설로 인해 서버 장비 이전이 불가하게 되어 

홈페이지 이용 중단 일정이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는 홈페이지 이용이 정상적으로 가능하오니 

학습에 참고부탁드리며 IDC 서비스 이전 작업이 진행되기 전 

미리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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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솔아카데미HRD 관리자입니다.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IDC 서비스를 이전 하게 되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이 아래와 같이 일시 중지됩니다.

 

--------------아   래--------------

 

※ 일시 : 21.01.07(목) 00:00 ~ 24:00

 

※ 서비스 이용중지 대상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www.hrd-inup.co.kr)

- 한솔아카데미 HRD 모바일 (www.hrd-inup.co.kr/mobile)

 

상기 시간동안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수강 등 모든 서비스 이용이 중지 됩니다.

 

학습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