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커뮤니티
  2. 수강후기

수강후기

수강후기 조회 페이지
(전기기사) 필기시험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t854 / 2022.03.30

지난 필기 때도 좋았고 실기 시험도 만족스럽습니다. 지난 주 부터 오늘까지 약 2주 동안 모든 과정을 들었고 이제 다시 복습하면서 내용을 숙지해야 겠습니다. 필기 시험 운좋게 한달반 공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 실기도 동회차에 합격하고 싶은 마음 입니다. 전기기사 따고 나면 토목기사를 생각하고 있는데 이역시 한솔아카데미를 이용하겠습니다. 좋은 수업과 양질의 자료 감사합니다.

우연히 내일배움카드로 신청했고 또 제가 있는 지역이 고용위기 지역이라서 공짜로 본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전기 전공자도 아니고 또한 나이도 4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는데도 본 과정이 전기기사 공부에 매우 유용하였습니다. 1월 중순 이후에 본 과정을 시작해서 약 3주동안 강의를 다 듣고 (회로이론/기기/설비기준 과정도 동시 수강) 그 후 3주 동안은 내용을 다시 공부하고 또한 한솔교재 구입할때 제공한 3년치 기출문제도 수강하면서 전기에 대한 개념을 잡아갔습니다. 남은 일주일은 다시 3년치 기출문제를 2회 반복 하였습니다. 약 1달 반 동안의 너무 짧은 기간이었지만 다행히 어제 1차 필기시험에서 평균 60점을 맞아서 운좋게 합격도 한 거 같습니다. ^^ 비록 무료 과정이었지만 한솔 필기 교육 과정이 너무 맘에 들고 내돈을 주고서라도 듣고 싶은 마음 입니다. 이제 실기 준비도 잘 해서 동해차에 합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론 실기도 한솔 과정 수강 신청 예정입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