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 페이지
[중요] 1.30(토)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한솔아카데미 / 2021.01.27

안녕하세요. 한솔아카데미HRD 관리자입니다.

 

홈페이지 이용 안정화를 위한 서버 점검을 위해

 

1월 30일 토요일 새벽 1:00 ~ 3:00 까지 한솔아카데미 HRD 사이트 이용이 일시 제한됩니다.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조치이니

 

이용이 제한되는 일자와 시간을 참고하시어 과정 수강에 번거로움 없으시길 바랍니다.

 

 

※ 작업 일시 : 21.01.30(토) 1:00~3:00 (약 2시간)

 

※ 중지사유 :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서버점검

 

※ 서비스 이용중지 대상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www.hrd-inup.co.kr)

- 한솔아카데미 HRD 모바일 (www.hrd-inup.co.kr/mobile)

 

상기 시간동안은 홈페이지 로그인 및 수강 등 모든 서비스 이용이 중지 됩니다.

 

 

학습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