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공지사항
공지사항
[중요_필독] 5.15(일) 홈페이지 학습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 한솔아카데미 / 2022.05.11 | |
안녕하세요. 한솔아카데미HRD 관리자입니다.
홈페이지 이용 안정화를 위한 서버 점검을 위해
5월 15일 일요일 새벽 03:00 ~ 03:30 동안, 한솔아카데미 HRD 사이트 학습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됩니다.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조치이니
아래 이용이 제한되는 일자와 시간을 참고하시어 과정 수강에 번거로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 작업 일시 : 22.05.15(일) 03:00~03:30 (약 30분)
※ 중지사유 :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서버점검
※ 서비스 이용중지 대상 -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www.hrd-inup.co.kr) - 한솔아카데미 HRD 모바일 (www.hrd-inup.co.kr/mobile)
상기 시간동안은 수강불가 및 진도율 미반영 등 모든 학습 서비스 이용이 중지 됩니다.
학습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습자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이전 글 | 2022.10.14 | |
다음 글 |
[안내] HRD-net 홈페이지(www.hrd.go.kr) 사용자 매뉴얼 안내 ![]() |
2021.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