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 페이지
[중요_필독] 5.15(일) 홈페이지 학습 서비스 일시중지 안내 한솔아카데미 / 2022.05.11

안녕하세요. 한솔아카데미HRD 관리자입니다.

 

홈페이지 이용 안정화를 위한 서버 점검을 위해

 

5월 15일 일요일 새벽 03:00 ~ 03:30 동안,


한솔아카데미 HRD 사이트 학습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됩니다.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조치이니

 

아래 이용이 제한되는 일자와 시간을 참고하시어


과정 수강에 번거로움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래-------------------------------


※ 작업 일시 : 22.05.15(일) 03:00~03:30 (약 30분)

 

※ 중지사유 : 홈페이지 안정화를 위한 서버점검

 

※ 서비스 이용중지 대상

한솔아카데미 HRD 홈페이지 (www.hrd-inup.co.kr)

- 한솔아카데미 HRD 모바일 (www.hrd-inup.co.kr/mobile)

 

상기 시간동안은 수강불가 및 진도율 미반영 등 모든 학습 서비스 이용이 중지 됩니다.

 

학습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습자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안내

 
2022.10.14
다음 글

[안내] HRD-net 홈페이지(www.hrd.go.kr) 사용자 매뉴얼 안내

 파일첨부  
2021.02.18